서브이미지



컨텐츠 영역

인사말
인하대학교학교 i STARTUP LAB
안녕하십니까?

이제 창업은 대한민국과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가장 뜨거운 키워드가 되었습니다. 우리사회의 미래가 달린 청년들이 노동시장에 진입조차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나라가 경제선진국가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창업을 선도하여 경제 발전을 도모하는 것이 최선의 대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하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진정한 기업가정신을 내면화시키고, 글로벌 역량을 함양하며, 창업인턴십을 비롯한 실전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을 진정한 프로 기업가로 만들어 배출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이를 위해 저희 창업지원단은 창업자의 발굴과 교육, 창업준비와 창업지원 및 성장촉진까지 창업의 전 단계를 포함하는 체계적이고 다양한 창업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공계 기반이 탄탄하여 ‘벤처가 강한 대학’으로 평가받고 있는 인하대학교학교는 인천을 대표하는 초기창업패키지 주관기관으로서 인천을 넘어 국내 최고 수준의 창업 메카로 성장하기 위하여, 대학의 주요 경영목표 중 하나로 창업특성화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의 주요 인적 자원 및 R&D 인프라를 창업지원단의 활동을 위해 투입하여 창업 붐의 조성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스탠포드와 MIT의 기업가센터가 매년 약 900개의 스타트업을 배출하고 역대 약 4만개 정도의 벤처기업을 양성했습니다. 저희 인하대학교 창업지원단은 대한민국을 빛낼 스타 창업자를 배출하여 창업자의 개인적인 성취뿐만 아니가 국가 경제에 기여하는 창업자 양성을 위해 나아가겠습니다. 지식 및 정보화 사회에서 창업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시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인하대학교학교 창업지원단을 방문해 주십시오. 인하대학교학교가 여러분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하대학교 창업지원단장 올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