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이미지



컨텐츠 영역

뉴스레터
게시판 내용
2024년도 실험실 특화형 창업 선도대학 사업 첫 창업지원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시작
등록인 관리자(isp) 등록일 2024. 3. 20 조회수 139


대학원생 대상 창업지원 첫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시작



카드뉴스01.jpg
▲ Lab’s start up& 사업계획서 작성지원 프로그램 카드뉴스


  인하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이상철)에서는 실험실 특화형 창업 선도대학 사업의 일환으로 교내 대학원생/학부생을 대상으로 창업 지원프로그램인 ‘Lab’s start up& 사업계획서 작성지원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Lab’s start up & 사업계획서 작성지원 프로그램은 본교의 예비창업자를 위한 비즈니스모델 고도화 및 사업계획서 작성에 관한 교육을 진행한다. 연구실에서 사업화를 구상중인 대학원생들에게 사업 아이템을 개발하고 창업을 도전해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2024년 학생 창업 유망팀 및 아이코어 사업 선정을 목표로하는 대학원생들은 미리 사전준비를 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프로그램은 서류 평가 후(선정시 개별안내),  선발이 완료되면 4월 초부터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며 ▶사업화 가능성 진단 컨설팅 ▶비즈니스 모델 컨설팅 ▶사업계획서 작성 요령 및 가이드 ▶사업계획서 멘토링 ▶IR 스킬관련 교육으로 구성된다.

한편 인하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는 창업교육 및 비교과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창업 지원프로그램, 제도를 마련하여 교내 창업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창업지원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각 파트별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3월 31일까지 모집 완료되어 선발자들을 대상으로 4월 본격적으로 진행되며, 인하대학교 대학원생을 대표로 하는 학부, 대학원생 팀 혹은 개인이 참여한다. 해당 프로그램 및 실험실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언제든지 카카오채널에서 인하대학교 창업지원단을 추가하여 1:1 문의하거나 박예린매니저(032-860-9151)로 연락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