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이미지



컨텐츠 영역

뉴스레터
게시판 내용
인하 예비 및 초기 창업자를 위한 창업 공간 입주자 모집
등록인 관리자(isp) 등록일 Sep 23, 2024 조회수 122


창업드림라운지 및 공용보육실 입주자 모집




▲인하대학교 김현태 드림센터 1층 창업드림라운지 전경



성장하는 인하대 예비 및 초기창업자를 위한 창업공간 시범 운영

  인하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이상철)에서는 도전하고 성장하는 예비 및 초기 인하대학교 창업가를 위해 창업드림라운지와 공용 보육실을 시범 운영한다.

창업드림라운지와 공용보육실은 인하대학교 학생 및 교원 창업자를 위한 전용 공간으로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형태의 스타트업 기업의 필요에 맞게 마련되었다. 1인 기업이나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인하인을 위한 열린 라운지 운영은 물론 소규모 기업이 필요에 따라 공간을 조정할 수 있도록 공용보육실을 두개 혹은 한개 기업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늘렸다. 또한 사정에 따라 단기나 장기로 계약 할 수 있도록 입주기한의 제한이 없이 운영된다.

 이번 인하드림라운지 및 공용보육실운영은 실제 창업지원단에서 여러 창업자들의 필요나 요구사항에 맞춰 인하대학교 학생 및 교원 창업자를 위하여 마련 된 것으로 창업을 했거나 현재 준비하고 있는 인하인들의 많은 이용이 기대된다.

  창업드림라운지 및 공용보육실은 김현태 인하드림센터에 조성된 사무시설로 인하대학교 재학생 및 교원, 인하대학교 창업지원단 지원사업 참여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창업드림라운지는 33평형(109.52m²) 규모로, 예비창업자인 인하대학교 재학생이 최대 50명까지 이용할 수 있고,   공용보육실은 9평형(29.7m²) 규모로 인하대학교 재학생 및 교원, 인하대학교 창업지원단 지원사업 참여자가 사용할 수 있으며, 1개 실당 2개팀이 공동 사용하거나 1개실을 한꺼번에 계약할 수 있으며 1개 실당 2개 팀이 각각 4인, 최대 8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시범운영 기간인 2024년 10월 31일까지 창업드림라운지는 월 2만원(정상가의 80% 할인), 공용보육실은 월 10만원(정상가의 50% 할인)의 금액으로 이용가능하다. 10월 31일 시범운영 종료 후 11월 1일부터 정식 운영 예정이며, 추후 모집 규정은 변경될 수 있다.

  창업드림라운지 및 공용 보육실에 입주를 희망하는 사람은 창업지원단 inhabi@inha.ac.kr 으로 문의하면 된다.

 

 



TOP